성북 · 강북 · 도봉 · 노원

[서울시 노원구]감동식당(메뉴/가격) - 내돈내산/갈비찜/메밀전/노원역/상계동맛집

행복담기 2022. 9. 5. 01:40
728x90
반응형

감동식당

영업시간 12:00 - 22:00 (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노원역 10번 출구에서 793m

 

노원에 일이 있어 갔다가 갈비찜이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방문한 감동식당

 

맞은편에 있는 킹콩샤워 노원점과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어요

감동식당 영수증 지참시 킹콩샤워 모든 음료 500원 할인, 세차카드 당일 충전금액에 10% 추가 적립이라는 혜택이 있네요

 

감동식당 메뉴는 감동등갈비찜과 황제꼬소밥이 있으며 포장상품인 감동등갈비찜 밀키트, 인원에 맞춘 세트메뉴가 있어요

맵기 선택이 있는데 메뉴를 잘 보고 시켜야 합니다.

매운맛은 엽기떡볶이, 보통맛은 불닭볶음면, 순한맛이 신라면 정도라고 해요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간장맛 추천!!!

그리고 카카오채널을 추가하면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1 등이 무려 디올 립스틱, 2등 밀키트 1인분, 3등 황제꼬소밥, 4등 쿨피스, 5등 손거울을 받을 수 있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기본 반찬으로 무말랭이와 미역냉국이 나왔어요

미역냉국은 새큼하면서 시원한 맛이네요

 

등갈비찜이 나오기 전에 노릇노릇 잘 구워진 메밀전이 나왔어요

접시보다도 더 커요

 

그리고 곧이어 나온 감동등갈비찜 보통맛~

 

타이머가 식사 시작을 알리며 먹기 시작합니다.

등갈비 고기는 잡내가 없고 잘 발라졌어요

불닭볶음면 정도의 맛이라 그런지 살짝 맵긴 하네요

같이 갔던 지인은 못 먹을 정도라고 간장맛을 따로 주문했어요

 

간장맛 1인분을 따로 주문했더니 주방에서 끓여서 나오네요

간장의 달달함과 깨의 고소함~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황제꼬소밥입니다.

황제가 좋아하던 궁채와 곤드레가 들어갔는데 궁합이 잘 어울리네요

 

등갈비찜의 국물을 넣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마지막에 너무 아쉬워 라면사리 투척~

 

감동식당에서 든든한 한끼 식사였네요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았어요

 

감동식당 강추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