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 · 강북 · 도봉 · 노원

[서울시 노원구]커피블러썸(메뉴/가격) - 내돈내산/상계동분위기좋은카페

행복담기 2022. 9. 6. 01:48
728x90
반응형

커피블러썸

영업시간 09:00 - 23:00

노원역 10번 출구에서 750m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방문한 커피블러썸

 

카페 두면이 폴딩도어로 된 창문으로 인해 개방감이 굿입니다.

어두울때는 분위기가 더욱 멋질 듯 하네요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모던함이...

커피를 마실때는 몰랐지만 사진을 보니 테이블이나 의자의 모양이 다르네요

사장님이 오픈하면서 많은 신경을 썼다라는게 느껴집니다.

 

빵을 보니 먹고 싶은 생각이 났지만 배부르게 식사를 한 탓에 주문은 못했어요

 

카페블러썸 메뉴입니다.

카운터에 있는 메뉴판인데 교체가 시급해 보입니다.ㅎㅎㅎ

생소한 메뉴도 보이고 초콜릿에 팥빙수까지 판매를 하고 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받고 마셔보니 부드러웠지만 진한향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그래도 분위기가 좋으니 맛있네요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저녁에 가봐야겠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