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 · 강북 · 도봉 · 노원

[서울시 노원구]칠성해물통짬뽕 - 내돈내산/짜장면/탕수육/상계역/중계동/가성비 맛집

행복담기 2023. 2. 22. 21:05
728x90
반응형

칠성해물통짬뽕

영업시간 11:00 - 21:00 (화요일 휴무)

상계역 2번 출구에서 317m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칠성해물통짬뽕...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갑니다.

몸보신 짬뽕으로 왕짬뽕과, 전복짬뽕, 문어짬뽕이 있네요

 

저렴한 가격과 기대 이상의 맛으로 인해 사람들이 많았어요

운이 좋게 2인테이블 하나가 비어있어 바로 앉을 수 있었네요

 

탕수육 + 짜장면 + 짬뽕 구성인 세트 2번을 주문했습니다.

23,000원으로 개별로 주문하는 것보다 4,400원이나 저렴하네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단무지와, 양파와 함께 탕수육이 나왔는데 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바로 한입 먹었는데 와~ 여기 맛집 이네라는 소리가... 저절로 나오더군요

겉바속촉의 정석이었어요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바삭한 튀김옷이 소스로 인해 쫄깃쫄깃하게 바뀌었어요

바삭함을 원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실 때 소스 따로 달라고 하세요~

 

다른 곳 짜장면은 대부분 가격이 6,500원 정도 하는데 칠성해물통짬뽕은 짜장면이 4,900원이라는 가성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맛도 굿이고 내용물도 튼실하게 들어가 있어요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기본짬뽕인 홍합짬뽕이 나오네요

다른 종류의 짬뽕을 먹고 싶다면 주문할 때 원하는 메뉴를 말하면 됩니다.

홍합과 채소 오징어, 면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고 한입 먹는 순간 왜 간판에 짬뽕이 들어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국물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개운했고 면이 탄력이 있어 식감이 좋았어요

 

계산을 하고 나면 1만원에 한 장의 쿠폰을 주시는데 12장을 모으면 탕수육 小, 17장이면 中, 22장이면 大가 서비스입니다.

이 정도면 갓성비 아니겠습니까?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근처에 살면 자주 들리고 싶은 곳이네요

배달은 안되고 포장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