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 · 강북 · 도봉 · 노원

[서울시 성북구]순살만공격 성북석관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치킨/바베큐/돌곶이역/석관동맛집

행복담기 2023. 2. 7. 20:04
728x90
반응형

순살만공격 성북석관점
영업시간 (월~금)15:00 - 04:00 / (토, 일)12:00 - 04:00
돌곶이역 8번 출구에서 166m

 

돌곶이역 근처에 갔다가 방문한 순살만공격 성북석관점...
파란색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개업을 한지 얼마 안됐는지 개업축하 화분이 보였어요~

 

주방은 깔끔했고 주문이 많이 들어왔는지 바쁘셨네요

 

치킨과 바베큐는 전부 순살이라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단일 메뉴도 있고 여러가지 소스를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네요
바베큐에 우동사리를 넣으면 꿀조합이라고 합니다.

 

종류는 송송파닭, 소이알리오, 와사비크림, 스파이시커리, 후라이드, 고추블링, 치폴라, 양념, 블랙크림, 레드빌까지 총 10가지가 있으며 한쪽에는 나초가 있었어요

 

기본으로 약 20가지의 천연재료로 염지를 했다고 하는데 전체적으로 약간 매콤한 맛이라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요
닭 원산지는 브라질산으로 수입산인데도 상당히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10가지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었고 매콤한 맛 때문인지 느끼함이 덜했네요
술안주로도 딱 굿굿!!!
얼티밋은 두마리인데 양이 은근히 많아 남겼었다는...

아쉬움이 있다면 테이블이 하나였는데 협소해서 먹기가 불편했어요
그래도 사장님은 정말 친절하셨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