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학동로) 카페] 스타벅스 바밀카쿠 프라푸치노 - 고객과 함께 완성한 레시피... 강남구청/강남세무서

행복담기 2021. 7. 6. 13:14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의 새로운 메뉴 바밀카쿠 프라푸치노를 소개해드릴게요

 

점심을 먹고 커피를 Tack-Out 하러 스타벅스 강남구청정문점에 방문했어요

매장에 입장하니 입간판과 액자에 신상품이 딱 걸려있네요
보는 순간 "그래 오늘은 너로 정했다"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와~ 그냥 먹었을 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많이 혼합되어 있을 줄이야

 

스타벅스와 현대카드의 콜라보~
혜택도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굿즈도 보이고 시즌 한정으로 사이렌즈 블렌드를 18,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달달한 당 ~ 충전을 위해 한정 판매하는 바밀카쿠 프라푸치노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달지는 않더군요

밀크티 맛도 나고 바닐라 맛도 나네요

저는 위에 올라와 있는 쿠키와 자바칩이 넘넘 좋았어요

씹히는 맛도 좋았지만, 카라멜 드리즐과 넘넘 잘 어울리더군요

그런데 뭔가 아쉬운 커피였어요~

심심하고 허전한 맛이라 다음에는 주문하지 않을듯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