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철순이네 김치찌개 군자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짜글이/세종대/건대/어린이대공원역/군자동 맛집

행복담기 2022. 10. 12. 00:07
728x90
반응형

철순이네 김치찌개 군자점

영업시간 (월~토)00:00 - 24:00 / (일요일)00:00 - 22:00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381m

 

김치찌개를 좋아하고 전문점이 집 근처에 있어 방문하게 된 철순이네 김치찌개...

 

내부는 모던한 인테리어에 액자에 음식 사진들이 침샘을 자극하네요

테이블은 2인 테이블 4개, 4인 테이블 4개가 있었어요

철순이네 김치찌개는 국내산 김치에 국내산 1등급 생고기를 사용하며 반찬은 재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철순이네 김치찌개 메뉴

김치찌개/김치부대찌개/김치돼지볶음/양푼동태탕/소불고기전골/계란말이/수제떡갈비/라면사리/당면사리/두부사리/만두사리/진짜스팸/공기밥

 

반찬은 어묵, 무생채, 콩나물이 나오며 고소하고 매운맛을 중화시키는 김가루가 나옵니다.

 

라면사리를 추가한 김치부대찌개 2인분입니다.

기본으로 소시지와 떡, 당면이 김치와 함께 들어 있었어요

김치는 잘게 썰어 있었네요

김치부대찌개라고 해서 뭔가 다를 줄 알았지만 그냥 아는 맛이었고 소소해서 아쉬웠던 메뉴입니다.

 

전날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다시 방문했습니다. ㅎㅎㅎ

 

반찬 구성은 똑같네요

 

김치찌개입니다.

혼자 갔기 때문에 김치찌개 1인분을 주문했어요

김치찌개가 나왔을 때 1인분이 맞나 싶을 정도로 양이 많았고 그 안에는 두부 한 조각과 김치, 고기가 들어있었죠

진한 국물이 보이나요?

 

맛은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흐물흐물한 김치와 고기가 정말 밥도둑입니다.

중간에 김가루도 뿌려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는 비추!!!

눈치 안 보고 2인 테이블에서 혼밥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주 와서 먹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