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 금천 · 구로

[서울시 영등포구]고집132 여의도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제주 숙성 고기/삽겹살/여의도역 맛집

행복담기 2022. 4. 6. 23:27
728x90
반응형

여의도역 6번 출구에서 8m에 위치한 고집132 여의도점을 소개해드릴게요

 

고집132 여의도점은 역에서 가까이 있어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점심시간(11시 30분 ~ 14시 30분)은 식사가 가능하고 고기를 주문시 직원들이 직접 구워 줍니다.

퇴근시간에 갔더니 벌써 만석이었어요

 

15분 정도 대기했다가 내부로 들어가니 제주 돼지고기 판매 인증점 지정서와 서약서가 보입니다.

신뢰가 팍팍 가네요~

 

매장 바닥은 기름이 많이 튀어서 그런지 미끌미끌했어요

 

메뉴는 특삼겹, 쫄깃살, 덩어리항정, 도끼갈비(2인분), 망치갈비(2인분), 돼지김치찌개, 꽃게 된장찌개, 메밀국수(물/비빔), 파무침비빔밥, 계란찜이 있습니다

 

점심 특선 메뉴로는 통돼지 두루치기(2인)가 있네요

 

주문과 동시에 싱싱한 채소와 명란, 소스가 기본으로 나오네요

 

그리고 바로 고기가 나왔어요

도끼갈비 2인분과 특삼겹입니다.

 

서비스로 계란찜이 나왔어요

고기가 구워지기 전에 계란찜으로 술안주를 해봅니다.

 

직원분들이 그릴링을 해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도끼갈비는 채소와 같이 먹으니 술안주로 굿!!!

하지만 삼겹살은 비계가 많아서 느끼했네요

 

먹다 보니 술안주가 부족하여 김치찌개도 주문했어요

두툼한 두부와 묵은지가 술안주로 딱이네요

밥을 말아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단점이 있다면 매장에서 대화를 하기가 힘들었어요

얼마나 시끄럽던지 앞에 사람 목소리도 안 들릴 정도였지요

대화를 하려면 우리도 목소리를 높여야 했기 때문에 조용히 먹고 카페 가서 대화를 했다는...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괜찮았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