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 금천 · 구로

[서울시 영등포구]에덴식당(메뉴/가격) - 내돈내산/산나물비빔밥/건강한맛/여의도역맛집

행복담기 2022. 6. 26. 05:11
728x90
반응형

에덴식당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여의도역 5번 출구에서 235m

 

여의도에서 미팅이 잡혀 거래처 직원과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했어요

예약석 빼고는 만석입니다.

 

하루 전 예약을 했기 때문에 예약한 시간에 바로 착석을 할 수 있었어요

 

메뉴는 세트메뉴, 식사, 요리로 나눠져 있어요

메뉴만 봐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기본 반찬과 참기름, 고추장입니다.

 

산나물과 청국장도 나왔어요

청국장을 한 숟가락 떠먹어보니 진한 맛이 최고네요

 

준비되어 있는 그릇에 산나물을 다 넣고 청국장에 고추장, 참기름을 넣어봅니다.

밥과 산나물 비율이 반반인 듯 ㅎㅎㅎ

고소한 참기름, 매콤한 고추장, 구수한 청국장, 건강한 산나물이 어우러지니 이건 뭐 말로 표현 안 해도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청매실 안심구이입니다.

고기가 두툼해서 질기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엄청 연하네요

고기와 채소에 간도 되어 있어 맛있었어요

 

산나물비빔밥은 강원도에서 마지막으로 먹고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아요

산나물비빔밥에 안심까지... 아주 만족한 식사였어요

 

부모님께서도 좋아하실 듯... 다음에 꼭 모시고 와야겠네요

에덴식당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