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 금천 · 구로

[서울시 영등포구]차이나플레인 전경련점(메뉴/가격) - 내돈내산/해물볶음짜장면/차돌짬뽕/여의도역 맛집

행복담기 2022. 11. 29. 18:25
728x90
반응형

차이나플레인 전경련점

영업시간 (월~금)11:00 - 21:30 / (토, 일)11:2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영업마감 1시간 전

여의도역 2번 출구에서 452m

 

주말 여의도에 일이 있어 갔다가 식사하러 방문한 차이나플레인...

전경련회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고 매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많은 와인이 눈에 띄네요

 

평일 점심에는 정해진 음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요

와인 TAKE OUT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는 증권사도 많고 대기업도 있어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차플도시락까지 판매하네요

 

매장 내부가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 너무 좋았어요

 

주문은 QR코드를 찍고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차이나플레인 메뉴는 코스요리부터 면, 밥, 냉채 등 많은 선택지가 있었어요

다른곳에 비해 가격은 높은 편입니다.

와인도 4만원부터 8만원까지 다양했네요

그리고 따로 룸이 마련되어 있어 백일이나 돌잔치를 할 수 있습니다.

 

반찬은 짜사이와 양배추피클이 나옵니다.

일반적인 단무지와 양파는 없어요

 

따듯한 보이차~~

 

해물볶음 짜장면입니다.

싱싱한 채소와 새우, 고기, 오징어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춘장 맛도 적당했고 무엇보다 면의 탄력이 느껴지는 맛이었네요

살짝 매콤했지만 맵찔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차돌짬뽕입니다.

고기와 버섯, 새우, 바지락이 보이고 아래에는 면이 숨어있습니다.

메뉴에는 맵다고 나와있는데 전혀 안 매웠어요

오히려 고기가 많아 느끼한 맛이...

매콤한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삼선 짬뽕을 먹을걸이라는 후회와 함께 먹었어요

 

그래도 건더기는 다 먹었네요

짜장면 짬뽕 모두 면의 식감은 좋았어요

짬뽕이 맛있는 집이라고 하는데 다음에는 삼선짬뽕을 꼭 먹어봐야겠네요

 

가족 식사나 모임 장소로도 굿굿~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