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 금천 · 구로

[서울시 영등포구]장독대김치찌개 여의도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제육쌈밥/부대찌개/삼겹살/집밥

행복담기 2022. 12. 1. 23:02
728x90
반응형

장독대김치찌개 여의도점

영업시간 24시간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에서 226m

 

여의도에서 일을 마치고 방문한 장독대 김치찌개...

KBS 근처에서 먹을게 뭐가 있을까 두리번 거리다가 들어가게 됐네요

 

밖에도 테이블이 많이 놓여 있었어요

 

외부에서 보면 규모가 작아 보이는데 내부로 들어가니 널찍합니다.

 

장독대 김치찌개 메뉴

김치찌개, 김치부대찌개, 김치찜, 제육쌈밥, 짜글짜글, 김치삼겹살, 매운김치갈비찜, 볶음밥, 치즈계란말이, 계란말이, 물냉면, 김치전

 

김치찌개, 김치부대찌개, 김치찜, 제육쌈밥, 짜글짜글은 정식과 단품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김치부대찌개와, 제육쌈밥, 짜글짜글은 2인이상 주문을 해야 합니다. 

 

반찬은 깍두기, 콩나물, 어묵, 부추무침이 나왔어요

 

테이블 위에는 간장과 김도 있었습니다.

밥은 찌개와 먹기 편하게 국그릇에 나왔어요

밥이 부족하면 밥통에서 리필해 먹으면 됩니다.

 

김치찌개입니다.

국물이 진하지 않았는데 끓이면 끓일수록 우러나네요

솔직히 장독대 김치찌개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고기의 잡내도 없고 찌개가 담백하기는 한데... 뭔가 좀...

 

정식을 주문해서 제육볶음과 계란후라이도 나왔어요

계란후라이는 반숙입니다.

 

그래도 다 먹었네요

제 블로그 보시면 김치찌개를 좋아하여 관련된 글도 몇 개 썼지만 장독대 김치찌개는 그냥 평범하다라는게 제 평가입니다.

먹는 내내 집밥 먹는 느낌이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