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 중구 · 종로

[서울시 종로구]나주곰탕(메뉴/가격) - 내돈내산/종로3가역

행복담기 2021. 12. 3. 03:04
728x90
반응형

종로3가역 5번 출구에서 25m에 위치한 나주곰탕을 소개해드릴게요

 

종로구에 있는 거래처에 갔다가 점심을 먹으러 나주곰탕에 갔어요

 

10월에 새단장을 해서 그런지 내부는 깔끔했어요

 

식사 메뉴는 나주곰탕, 나주갈비탕, 우거지갈비탕, 한우소머리국밥, 사골육개장이 있으며 안주류는 소갈비찜, 도가니수육, 한우소머리수육이 있습니다.

한우소머리국밥/한우소머리수육을 제외한 고기는 미국산입니다.

 

반찬이 나왔어요

역시 국밥에는 깍두기와 김치는 빠지지가 않네요

 

사골육개장입니다.

 

대표 메뉴인 나주곰탕입니다.

얇게 썰어져 있는 고기와 당면이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간도 어느 정도 되어있어 따로 소금 간은 하지 않고 후추만 약간 뿌리고 말아먹었어요

밥을 섞으니 간이 딱~~~

한 숟가락 퍼서 김치나 깍두기와 먹으면 국밥에는 환상궁합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에는 맛은 평타...

 

며칠 전 남대문 쪽에서 먹은 금성관 나주곰탕 때문일까요? ㅎㅎㅎ

 

 

 

[서울시 중구]금성관 나주곰탕(메뉴/가격) - 내돈내산/회현역/시청역/남대문 시장/남대문로 맛집

회현역 7번 출구에서 489m에 위치한 금성관 나주곰탕을 소개해드릴게요 주말 아침에 일이 있어 시청역 쪽에 갔다가 지인이 금성관 나주곰탕을 추천해서 방문했어요 입구부터 대기시간은 약 8분

borre.tistory.com

 

종로3가역에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곳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