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여행

[서울시 종로구 돈의동(수표로) 맛집] 노가리슈퍼 익선점 (+ 메뉴/가격) - 분위기 최고!!! 종로3가역/인사동

행복담기 2021. 6. 23. 02:00
728x90
반응형

서울 종로3가역 4번 출구에서 96m에 위치한 노가리슈퍼를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방문을 했어요

 

 

네이버 지도

종로구 돈의동

map.naver.com

 

건물이 상당히 오래된것 같죠?
예전엔 여관이었다고 해요
노가리슈퍼가 전국에 33개 매장이 있는데 익선점이 본점입니다.

 

역에서 노가리슈퍼 익선점으로 이동하는 동안에 노가리, 노가리마켓 등등 노가리라고 붙어있는 간판이 몇 군데가 보여 헷갈렸어요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니 드디어 간판이 보였어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동네 슈퍼처럼 아이스크림과 음료수 냉장고가 보였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는 수많은 과자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큰 공간의 룸 옆에는 3인이 앉을수 있는 룸이 있었는데 그곳은 여관이었을때 위치상 화장실이었던거 같아요

 

노가리슈퍼 스페샬 룸서비스도 있네요
룰렛 게임, 거짓말탐지기 대여 서비스, 단체사진촬영, 소품을 활용하여 게임도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어요
외부 음식물은 가지고 가서 취식을 할 수가 없어요
위반시 벌금...

 

위스키, 칵테일, 보드카 등 술 종류도 많았어요
안주는 치킨, 마른안주, 촉촉 오징어 세트, 문어다리 세트, 라면, 떡볶이, 두부김치... 등등등 안주의 종류도 많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네요
저희는 제일 평범해 보이는 C세트(닭치기한상후라이드 + 학교앞밀떡볶이 + 촉촉오징어세트)로 주문~

 

국물 떡볶이에는 라면사리, 어묵, 메추리알까지... 정말 맛있었어요
촉촉오징어는 그냥 무난했었고
치킨은 일반 후라이드 치킨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종이봉투에 가져오시던 옛날 통닭이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어요
기름기가 좀 있어서 그렇지 양도 푸짐하고 바삭바삭 최고였어요
음식 맛도 훌륭하고 모임 장소로는 이만한 곳도 없는거 같아요
젤 좋은 건 룸이 있어서 코로나 걱정 안해도 된다는거죵

  대신 예약 필수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