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여행

[언박싱 UnBoxing]오토노스 300C+ (가격) - 허리편한의자/사무실의자/학생의자/메쉬의자

행복담기 2021. 8. 28. 23:37
728x90
반응형

책상 의자에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가 아파 열심히 찾던 중 오토노스에서 만든 의자가 눈에 뜨였어요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했고 평점도 괜찮았어요

부피가 커서인지 배송비가 7,000원이네요

머리받침 유무에 따라 옵션 금액이 달리지니 참고하세요

 

택배는 2일 만에 도착했어요

박스가 꽤 크네요

 

신기하게도 박스 날개에 제품 구성과 조립 설명서가 있었어요

ㅎㅎㅎ 박스를 반대로 개봉하였다면 못 찾는 거겠죠~

 

그렇게 두꺼운 박스는 아니었어요

구성품을 살펴보니 그래도 문제는 없었어요

 

설명서를 보고 조립해볼까요~

설명서에 있는 첫 번째 조립 부분은 조립이 되어 있는 상태로 왔네요

아무래도 쇳덩어리라 움직이면 플라스틱 부분에 흠집이나 메쉬 부분의 찢어짐을 방지하기 위해 미리 조립을 하여 줬나 봅니다.

 

등받이도 달고 손잡이도 달았어요

 

중심봉과 의자 다리를 연결하고 머리받침을 끼워주면 끝!!!

조립이 정말 간단하네요

 

머리받침은 높낮이 조절과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팔걸이도 높낮이와 앞뒤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등받이 틸딩 강약 조절 및 요추 받침대 조절까지 소소한 것까지 신경을 썼네요

 

초등학생인 아들 의자는 시디즈 의자네요

 

의자를 고를 때 시디즈도 고려했지만 높은 가격대 때문에... 국산 의자 중에 가성비 좋은 의자로 선택해봤어요

품질 또한 좋기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