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강원도 속초시]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 - 내돈내산/공영주차장/중앙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0. 16. 20:13
728x90
반응형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

영업시간 10:00 - 20:00

주차, 포장, 배달

 

 

속초를 가게 되면 항상 방문하는 속초중앙시장 이곳은 닭강정이 유명하죠

중앙닭강정과 속초닭강정 그리고 만석닭강정까지 한 곳에 있어요

 

 

주차장은 몇곳이 있긴 하지만 속초관광수산시장 공영주차장이 제일 편하네요

30분 이내 300원, 30분 초과시 10분당 200원이라는 저렴한 주차요금입니다.

그런데 시장에서 물건 구매시 주차쿠폰을 주기 때문에 시간내에 나간다면 주차요금은 무료라는 사실...

 

통유리로 되어 있고 밖에서 내부가 훤히 보이는데 위생복을 입은 직원분들이 조리하고 포장하는 부분을 볼 수 있어요

위생등급이 매우우수 일 수밖에 없겠네요

보통 다른 치킨 매장들을 뼈는 국내산이지만 순살은 브라질산이 대부분이었는데 만석닭강정은 모두 국내산 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맛은 보통맛, 핫끈한맛, 후라이드가 있었고 뼈는 품절이었네요

1마리 기준이라고 하니 확실히 뼈닭강정이 박스도 크고 많아 보입니다.

 

박스에는 자세한 주의사항과 설명이 적혀있네요

참 꼼꼼하기도 하죠?

 

박스를 열어보니 먹음직스러운 닭강정이 딱~~~

아들과 같이 먹기 위해 보통맛으로 주문을 했는데 청양고추가 곳곳에 숨어져 있었어요

그래서 맵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청양고추만 먹지 않는다면 양념의 달달함 덕분에 그렇게 맵지는 않았네요

 

확대해서 찍어보니 양념의 윤기가 좌르르 흐르고 파슬리가 더욱더 식감을 자극하네요

반을 갈라보니 뽀얀 살에 튀김옷이 잘 입혀져 있어요

먹어보니 겉바속촉입니다.

하지만 역시 먹다 보니 질렸지만 아들은 치킨대장답게 잘 먹네요

중앙닭강정, 속초닭강정, 만석닭강정 다 속초에서 맛보았는데 전부 괜찮았어요

그렇지만 막 생각나고 그런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강원도에 갈 일이 생긴다면 그때만 먹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이상 허그스토리의 만석닭강정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