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하남시]본가장수촌(메뉴/가격) - 내돈내산/포장/재방문/춘궁저수지/고골낚시터/춘궁동 맛집

행복담기 2023. 6. 30. 18:55
728x90
반응형

본가장수촌

영업시간 11:00 - 21:30

 

기력회복을 위해 방문한 하남 본가장수촌...

도착 20분 전에 연락해서포장 주문을 했어요

 

내부로 들어가서 신발을 벗으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신발 신고 들어오라는 소리에 뭔가 했네요

예전에는 사람이 많으면 신발장에 신발 넣을 곳도 없어 불편했었는데 이 부분은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일이 많아 5월 19일에 방문했던 내용을 블로그에 담다 보니 그동안 가격 변동이 있었네요

 

출처 : 네이버 본가장수촌 이미지

작년 6월에는 토종누룽지삼계탕이 43,000원, 올해 1월에는 45,000원이었는데... 5월에는 47,000원 지금은 50,000원 이라니 물가 상승이 후덜덜 하네요~

 

집에 와서 포장된 누룽지삼계탕을 보니 반찬도 푸짐하게 주셨어요

 

반찬은 변함없이 동치미와 겉절이, 섞박지, 갓김치입니다.

그리고 후추가 섞인 소금이 있었어요

이게 다인가??? 하며 생각해 보니 고추와 된장이 안보였네요 

 

반찬은 먹기 좋게 잘라주었어요~

 

짜잔~ 드디어 토종닭을 꺼내어 접시에 담았습니다.

역시 먹음직스러워요

사진으로 보았을 때는 작아 보이지만 큰 접시에 가득 찰 만큼 작은 닭은 아니네요

 

닭은 윤기가 좌르르 흐리고 푹 익어서 뼈에서 잘 발라집니다.

살도 부드럽고 고소한 향이 있어 항상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이네요

 

따로 포장되어 있던 누룽지입니다.

포장용기에 가득 담겨있어요

보고만 있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지요

구수한 맛과 찰진 누룽지의 식감은 정말 최고입니다.

 

본가장수촌의 누룽지닭백숙을 먹으면 기력보충이 되는 듯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