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강원도 속초시]황부자튀김 - 내돈내산/중앙시장/주차장/중앙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0. 20. 10:47
728x90
반응형
황부자튀김

영업시간 08:00 - 20:30 (화요일 휴무)

주차(속초관광수산시장 공영주차장), 포장, 예약

 

속초 여행할 때면 항상 방문하는 속초중앙시장...

튀김은 초입에 있는 곳에서 사 먹곤 했었는데 황부자튀김에 대기줄을 보고 동참을 하게 되었네요

방송매체에서도 많이 방영됐었지만 아무래도 최근 나혼자산다에서 방송이 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

 

자판에는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있었고 철판에서는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를 부치고 계셨어요

2만원 이상 구매하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면 대게순살튀김 2개를 더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보는 순간 하나씩 다 먹어보고는 싶었지만 속초중앙시장에서 다른 먹거리도 샀기 때문에 인기 있는 것만 사서 맛만 보는 것으로... 정했어요

 

베스트 메뉴인 세트 1번 왕새우와 대게순살을 포장을 해서 숙소로 향했습니다.

15,000원 이상 포장시 30분 무료 주차권을 받을 수 있어요

 

왕새우튀김과 대게순살튀김은 크기와 생김새가 비슷해서 꼬랑지 부분을 보고 확인을 하였네요

 

튀김의 반을 잘라 봤어요

내용물이 튼실하고 튀김옷이 두껍지 않았으며 바삭했어요

술안주로 닭강정과 튀김을 같이 먹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함이... 그래서 생각해 봤죠

튀김에 스며든 기름기 때문에 느끼함이 느껴지는 건지? 아니면 닭강정 때문인지? 너무 많이 먹어 물리는건가?

결론은 내지 못했네요

 

그래도 통통한 살과 바삭한 튀김옷 덕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