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고양시]진미(메뉴/가격) - 중화요리/신라호텔출신 셰프/짜장면 맛집

행복담기 2021. 11. 17. 20:12
728x90
반응형

삼송역 3번 출구에서 454m에 위치한 진미를 소개해드릴게요

 

지인을 만나러 갔다가 탕수육을 기가 막히게 하는 곳이 있다고 하여 스타필드 근방에 있는 진미를 방문했어요

주차장 주차공간은 여유 있었어요

진미에서 식사를 하면 주차 1시간 무료입니다.

 

신라호텔 출신 셰프가 운영하신다고 해서 규모가 있을지 알았는데 아담하고 깔끔했어요

 

메뉴는 소고기 유니짜장, 삼선짬뽕, 공부탕면, 새우볶음밥, 어항가지 덮밥, 마파두부 덮밥, 유린기, 깐풍기, 안심탕수육, 사천탕수육, 크림새우, 칠리새우, 깐풍새우, 어향동고, 멘보샤, 어항가지, 마파두부, 꽃방튀김이 있으며 쉐프님이 추천하는 메뉴는 1순위 크림새우, 2순위 탕수육, 3순위 소고기 유니짜장입니다.

희한하게 세트메뉴에는 식사류가 없어요

 

기본찬으로 나온 단무지와 짜사이...

 

삼선짬뽕입니다.

다른 곳의 짬뽕에는 대부분 홍합이 들어가는데 진미의 짬뽕에는 바지락이 들어 있네요

해산물과 채소가 싱싱했어요

국물 맛은 너무 맵지도 않고 진해서 좋았어요

 

안심탕수육小입니다.

탕수육은 찍어 먹게 소스가 따로 나옵니다.

튀겼는데도 기름기가 육안으로 보이지 않을 정도예요

 

쟁반에 나왔을 때는 양이 이렇게 적나 싶었는데 고기를 잘라보니... 하나하나 이렇게 실하게 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돼지고기 부위를 안심으로 썼기 때문에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러운 안심의 식감이 예술이네요

탕수육은 인정!!!

 

셰프님이 추천하는 메뉴중에 2위는 먹어봤으니 나중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크림새우와 짜장면도 먹어봐야겠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