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양주시]송추가마골 본관(메뉴/가격) - 송추맛집, 도봉산, 북한산, 송추검문소

행복담기 2021. 11. 1. 21:19
728x90
반응형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송추가마골 본관을 소개해드릴게요

 

송추가마골은 갈비탕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을 모시고 자주 가는 곳입니다.
주차장은 넓은데 자리가 별로 없을 정도네요

 

큰길 건너편에는 스타벅스도 보이고 송추유원지 근처라서 식당도 많이 보입니다.

 

송추가마골 본관과 신관 사이에는 하천이 있어 선녀교라는 다리를 통해 빠르게 갈 수가 있어요
신관 옆에는 베이커리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가 있어요
건물이 어마어마하네요

 

송추가마골 본관 가을맞이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신관은 고기 위주로 판매된다면 본관은 식사 위주로 판매가 되고 있어요


식사메뉴 

전통갈비탕, 해물 전복갈비탕, 왕갈비탕, 능이갈비탕, 육개장갈비탕, 뚝배기묵은지찜, 웰빙 육회비빔밥, 웰빙 열무비빔밥, 함흥 물냉면/비빔냉면, 메밀 물냉면/비빔냉면, 고기왕만두, 갈비만두, 녹두전, 메밀전

 

고기메뉴 

갈비, 소왕갈비, 한우채끝등심, 한돈명품구이, 늘품구이, 한우육회 & 육사시미

 

토요일 오후 2시에 갔는데 대기하는 인원이 엄청났어요
대기실을 둘러보니 맛있게 생긴 음식 포스터와 각종 이벤트도 눈에 들어옵니다.

 

포장메뉴는 택배로 무료배송을 해주고 있어요

 

30분을 기다려 드디어 입장!!!
입구에는 각종 상품도 판매하고 있네요
소고기해장국서부터 삼계탕, 미역국, 경주빵, 단팥빵, 육포, 인정미 등등 많이 진열되어 있어요
저희는 2층으로...

 

물은 500ml 생수통에 줍니다.

 

만두가 먼저 나오네요
속이 꽉 찬 왕만두...

먹으면  먹을수록  담백하고  깔끔해요

만두를 다 먹고 있을 때쯤 반찬과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뚝배기묵은지찜은 묵은지가 반포기는 들어간 듯싶었고 고기도 큰 덩어리가 두 개나 들어가 있었어요
정말 푸짐했어요
맛 또한 굿이네요

집에서 어머니께서 해주시던 묵은지 김치찌개 맛이에요

 

메밀 물냉면이 나왔네요
살얼음이 동동 떠있고 각종 고명이 이쁘게 얹어있네요
냉면의 양도 많았어요
양은 다른 곳에서 먹은 냉면의 두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신랑하고 나눠 먹었는데도 양이 많아서 육수는 많이 못 먹었어요

속이 불편할 때 먹음 확 뚫릴 것 같은 시원함~~

 

아들이 시킨 갈비탕입니다.
뽀얀 육수에 갈빗살이 많이 붙어 있어요
다른 식당의 갈비탕은  뼈에 붙은 살코기가 전부이지만 송추가마골은 국물 안에도 고기가 따로 들어 있어서 더 푸짐하네요

 

배가 부른데도 자꾸 들어가네요
결국은 다 먹었습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한 송추가마골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