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구리시]묘향만두(메뉴/가격) - 내돈내산/평양식만두/전골/워커힐/아천동맛집

행복담기 2022. 8. 8. 00:14
728x90
반응형

묘향만두

영업시간 09:30 - 21:30 (월요일 휴무)

워커힐에서 구리방향 1km 지점 검문소 왼쪽에 위치

 

백종원의 3대천왕과 생방송오늘저녁, 굿모닝대한민국에 소개된 구리시 맛집 묘향만두

평일 오후 1시 30분쯤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차가 많았어요

어디다가 세울까 고민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발렛파킹을 해주셨네요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2층이기 때문에 걸어 올라갔어요

 

사람들은 많았지만 다행히 자리가 있어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묘향만두 초장기때 사진을 보니 정말 오래된것 같아 찾아보니 1999년에 개업했었네요

음 생각보다는...

 

묘향만두 메뉴

손만두국/만두전골/묘향뚝배기/찐만두/녹두빈대떡/오이소박이국수

 

가격을 보면 가성비가 좋은 편은 아닙니다.

 

주문을 하면 기본으로 앞접시와 만두를 찍어먹는 소스, 섞박지, 열무물김치가 나옵니다.

 

손만두국입니다.

국물과 만두 5개가 전부입니다.

희한하게 국물과 만두를 먹으니 담백하네요

 

만두 본연의 맛을 느껴보기 위해 찐만두도 시켜봤어요

만두는 교자만두를 반을 접은 형태이고 만두소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특이하네요

좀 심심하면서 담백합니다.

평양냉면도 심심한 맛인데... 그래서 평양식인가 봅니다.

 

묘향뚝배기입니다.

육개장 베이스에 두부와 만두가 으깨져 들어갔어요

건더기가 푸짐하네요

국물 반, 건더기 반인 듯 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