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의정부시]양계장집아들 민락점(메뉴/가격) - 내돈내산/닭똥집/생맥주/치킨/후라이드/민락동맛집

행복담기 2022. 7. 6. 01:15
728x90
반응형

양계장집아들 민락점
영업시간 15:00 - 24:00 (셋째 주 수요일 휴무)
031)852-5235

 

식사 후 똥집튀김이 먹고 싶어 양계장집 아들에 방문했어요

 

치킨부터 떡볶이, 닭발, 오뎅탕, 감자튀김, 통집튀김, 오징어다리튀김, 문어튀김, 쥐포튀김, 김말이튀김, 황도, 먹태, 치즈볼+양념감자, 오징어+땅콩... 많은 메뉴가 있네요

 

사람이 많아서 매장 밖에서도 먹더군요

만석이라 기다렸다가 매장 내부에 앉았어요

 

매장 안이 넘넘 시원하고 사장님이 넘 친절하시네요
선반 위에는 귀여운 피규어들이 가득해요
깔끔한 인테리어 굿

장실도 깔끔~ 남녀 분리되어 있음요^^

 

벽면에는 먹음직스러운 치킨 사진으로 도배가 되어있어요

 

주문을 하고 맥주와 함께 기본 세팅이 되었네요  

 

먹태와 최애 똥집튀김...

 

똥집튀김은 겉 튀김옷이 바삭하고 약간 매콤해요

 

다이어트 안주인 먹태는 부드러웠어요

안주가 마음에 들고 분위기도 좋고 맥주 맛도 좋아서인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