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의정부시]속초수산(메뉴/가격) - 내돈내산/포장/광어/우럭/매운탕/신곡동맛집

행복담기 2022. 10. 20. 03:42
728x90
반응형

속초수산

새말역 1번 출구에서 291m

 

부모님 댁에 갔다가 회가 먹고 싶어 방문한 속초수산...

오랜만의 방문인데 사람들은 여전히 많습니다.

야외 테이블은 오후 4시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회 단일 품목부터 세트메뉴, 해산물까지 메뉴가 많이 있네요

매운탕이 필요하시면 별도로 5,0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싱싱한 횟감이 가득 있어요

역시 광어와 우럭이 제일 많습니다.

광어+우럭을 주문하니 바로 회를 떠주시네요

그리고 포장까지...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포장이 다 됐고 신나는 마음으로 집으로 gOgO

 

광어+우럭 大 에 매운탕을 추가했어요 

구성은 회, 상추, 고추, 마늘, 고추냉이, 초고추장, 쌈장, 간장이며 매운탕은 따로 주문을 했습니다.

고추냉이를 많이 달라고 요청드렸더니 따로 하나를 더 주셨네요

 

속초수산의 장점은 회가 두툼해서 쫄깃쫄깃 씹는 식감이 너무 좋다는 거예요

자칫 질길 수도 있지만 바로 떠준거라서 그런지 전혀 질기지는 않았어요

 

우럭의 빛깔과 채소의 싱싱함이 보이시나요?

아쉽게도 매운탕은 이날 먹지 못했어요

부모님께 여쭈어 보니 맛있었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이것저것 먹을게 많았는데 회가 인기가 좋아 금방 순삭이었어요

조만간 다시 방문해서 식당에서 먹어봐야겠네요

더 식감이 좋지 않겠습니까? ㅎㅎㅎ

 

속초수산은 오랜 기간 동안 사랑을 받고 있고 추천하고 싶은 횟집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