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의정부시]아지트 AZIT(메뉴/가격) - 내돈내산/찹스테이크/카프레제/바지락찜with파스타/호원동맛집

행복담기 2022. 9. 20. 08:55
728x90
반응형

아지트
영업시간 16:00 - 01:00
범골역 2번 출구에서 652m

아지트 단골인 친구 소개로 알게 된 아지트 

주변에 워낙 오래된 건물이 많은데, 동화 부동산 바로 옆에 언제 생겼는지 깔끔한 간판에 조명이 넘 환하게 비추고 있어 누구나 찾기 쉽도록 잘 보이네요

 

지하1층에  위치한 아지트는 가게 이름과 넘넘 잘 어울리는 분위기입니다.

 

계단을 내려가면서 보여지는 디테일한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신경을 많이 쓴 듯한 분위기였네요

 

'맛있는 안주와 함께하는 여유로운 쉼터'

먹은 후에 느껴지는 제 마음이었습니다.

 

특이한 액자들이 응근히 분위기를 살려 주네요

 

추억을 생각하게 하는 물건들 ~ 

아기자기하네요

 

계단에서 바로 보이는 대형 스크린 화면과 스피커에서 은은한 곡이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입구는 좁은데, 내부 공간은 생각보다 넓었구요  

저희가 앉았던 좌석은 6인석으로 젤 큰 좌석인듯하네요

 

아지트 메뉴
찹스테이크, 치킨가라아게/깐풍치킨, 황도, 로제파스타&치킨, 카프레제, 바지락찜 with 파스타, 버팔로윙&모듬튀김, 소시지&사우어크라우트, 먹태구이&견과류, 해물떡볶이, 꼬치어묵탕, 소세지 야채볶음, 알리오 올리오, 토마토파스타, 봉골레파스타, 새우크림파스타, 로제파스타, 허니 버터브레드

 

친구가 추천한 찹스테이크 

채소를 많이 넣어 달라고 요청했더니 생각보다 더 많이 주셨네요

 

고기가 두툼하니 질기지도 않고 연하여 아이랑 같이 먹음 최고일 듯

 

카프레제 ~

토마토 카프리제는 이탈리아 카프리섬에서 토마토와 모짜렐라치즈, 바질을 이용해서 만든 샐러드인데 줄여서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갠적으로 바질을 좋아하지 않아 살짝 걱정했지만 먹어보니 바질이 들어있는 건가 싶을 정도로 향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이렇게 두꺼운 치즈가 들어가다니... 놀랐네요 

치즈 좋아하는 분에겐 강추하고 싶어요

 

 두꺼운 치즈가 완존 닭가슴살 느낌 ^^

 

바지락찜 with 파스타

친구가 아주아주 강추한 바지락찜 with 파스타입니다.

 

바자락 국물은 역시 소주 안주에는 궁합이 맞는 듯합니다.

배가 불러 꾸역꾸역 면과 함께 먹기는 했지만, 너무 맛나서 결국 다 먹었어요

 

세가지 안주로도 배가 불렀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허니버터브레드~

맛은 있었지만 결국 남겼어요 ㅠㅜ 

밥을 먹지 말았어야 하는 건데 넘 아쉬운 허니버터브레드입니다.

 

기본 술안주 나쵸

따로 시키는 게 아니라 기본 안주로 나오는 나쵸예요

요청하면 추가로 더 줄 것 같네요 ^^

남자 사장님이셨는데, 인상도 좋고 친절하시더라는...

 

얼그레이 하이볼 8,000원

이건 벽에 붙어 있는 사진 보고 시켰는데요

은근히 취하는 술이에요 

한번쯤 먹을만한듯합니다.

 

아지트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격 대비 맛 훌륭하고 양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해물떡볶이가 존맛이라고 하는데, 식사를 안 하고 갔으면 먹었을 듯...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해야겠네요

아지트~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