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의정부시]제주은희네해장국 의정부고산점 - 내돈내산/돔베고기/산곡동맛집

행복담기 2022. 10. 3. 00:41
728x90
반응형

제주은희네해장국 의정부고산점

영업시간 (화~금)09:00 - 21:00 / (토, 일) 08: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월요일 휴무

 

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제주은희네해장국...

나중에 알았는데 본점은 고양시에 있는 체인점이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많은 유명인들의 싸인과 아이스크림이 있네요

 

내부에 들어가니 테이블 수도 많고 간격도 넓어 아주 좋았어요

 

주문과 동시에 기본 찬이 나왔네요

돔베고기를 주문해서 인지 젓갈에 싱싱한 상추까지...

특이한 거는 해장국에 넣으라고 다진 마늘을 주셨어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돔베고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정갈하게 놓여있는 돔베고기는 잡내도 없고 연해서 좋았어요

술안주로 굿

 

뚝배기에 팔팔 끓여 나온 해장국

당면도 보이고 다진 양념이 많이 보입니다.

 

휘휘 저어보니 내용물이 튼실하네요

당면도 많았고 콩나물에 튼실한 고기, 선지까지 국물보다도 많았어요

국물도 진해서 술 먹고 해장국으로도 최고일 듯싶습니다.

돔베고기도 있겠다 소주와 함께 먹었는데 술이 술술 들어가는게 다 먹을 때까지 술과 함께 했네요

 

다소 가격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푸짐했기 때문에 불만은 없었습니다. ^^

내장탕과 해장국 중에 고민했는데 이번에는 해장국 다음에 갈 때는 내장탕으로 먹어봐야겠어요

 

분위기 좋고 규모도 있는 제주은희네해장국 의정부고산점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