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의정부시]메르테스 - 내돈내산/서울/경기/홈파티/출장뷔페/맛집

행복담기 2022. 9. 14. 00:54
728x90
반응형

메르테스
영업시간 09:30 - 19:30
경전철의정부역 2번 출구에서 298m

 

집안 행사가 있어 메르테스에 주문을 했어요
벌써 3번째 주문이네요
어른 7명, 초등학생 3명, 중학생 2명 총 12명이라 한방 갈비찜을 추가했고 생신이라 미역국도 추가했습니다.

전에는 그냥 일반 기본(10인분)으로만 주문했었는데 6명이 먹었을 때 음식이 남았었네요

 

의정부에서 서울까지는 4만원이라는 퀵 비용이 발생되기 때문에 남편이 편도 25km에 위치한 메르테스 매장으로 방문을 했어요

 

박스 안에는 음식에 대한 설명과 원재료가 자세하게 나와있는 종이가 있네요
양념게장을 별로 안 좋아하고 먹기도 불편하여 크림새우로 변경 요청했어요

다코야끼는 써비스~

 

추가 주문한 한방 갈비찜은 한번 더 끓여주라고 하네요
뚜껑을 오픈해보니 국물이 좀 연하긴 하더라고요
어느 정도 졸였는데도 간이 쎄지 않았고 고기도 연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아버지 생신이라서 미역국도 주문했는데 넘 맛있네요

 

크림새우

원래 구성은 게장에서 크림새우로 변경한 그 메뉴입니다.

 

떡갈비

떡갈비는 크기가 커서 먹기 좋게 썰어서 접시에 담았습니다.

 

치킨가라아게
탕수육
스시&롤
샌드위치
잡채
야채샐러드
연어말이
월남쌈

음식이 맛깔나게 보이지 않나요?
먹으면서 이것 맛있다 저것 맛있다 할 때 얼마나 뿌듯하던지요
대성공이네요
아버지께서도 너무 좋아하셨어요
물가상승으로 작년에 비해 4만원 가량 비싸졌지만 타업체보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메르테스만 찾네요

또한 구성이 다양하고 젤 선호하는 음식들이라 마음에 쏙 들어요

사장님도 넘 친절하세요
경기나 서울 지역에서 홈파티나 행사가 있다면 메르테스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