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오발탄 삼성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점심특선/정식/특양구이/한우대창/삼성중앙역/삼성동 맛집

행복담기 2023. 2. 10. 00:13
728x90
반응형

오발탄 삼성점

영업시간 11:40 - 21:50

삼성중앙역 3번 출구에서 4m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오발탄 삼성점을 방문했어요

발렛파킹을 통해 주차를 하게 되며 발렛파킹 비용은 3,000원이 부가되네요

 

테이블마다 파티션이 되어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구이류에는 특양구이, 한우대창구이, 홍창구이, 양념갈비, 한우채끝등심이 있고 한우육회도 있습니다.

구이류를 먹고 난 후 식사가 필요할 때는 양밥, 차돌된장찌개, 비빔냉면, 물냉면, 된장누룽지를 주문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점심특선으로 오발탄정식(35,000원), 곱창전골(30,000원), 돌판양밥, 납곱새, 갈비탕, 육회비빔밥, 곱창양우탕, 한우차돌된장, 양우탕, 투가리찌개를 합리적인 금액에 맛볼 수 있네요

 

주문을 하면 반찬이 세팅이 됩니다.

반찬을 보고 뭔가 건강해지는 구성이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발탄 정식 + 특양구이 1인분입니다.

오발탄 정식은 특양 + 대창구이 + 알밥 + 된장찌개 + 후식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오발탄 삼성점은 역시 맛에서는 실망시키지를 않네요

먹기 직전까지 종업원께서 구워주시는데 굽기를 적당하게 해주셔서 질기지 않고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된장찌개는 진한 맛에 짜지 않았고 알밥은 적당하게 눌어붙어 약간의 바삭함과 톡톡 터지는 맛이 굿입니다.

후식은 팥빙수~~

 

오발탄정식은 고기의 양이 아쉬웠어요

특양은 뉴질랜드산인데도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그래도 맛은 있으니...

 

자주는 아니더라도 회사에서 가끔 식사하러 가는 오발탄 삼성점~

오늘도 잘 먹고 갑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