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강변 포장마차(메뉴/가격) - 내돈내산/강변역/테크노마트/실외포차

행복담기 2022. 7. 26. 00:20
728x90
반응형

동서울터미널에 가게 되면 버스를 타거나 도착해서 가끔 들렀던 포장마차

급 땡겨서 방문을 하게 됐어요

 

떡볶이와 순대, 튀김도 보입니다.

 

메뉴판을 보고 있으면...

개인적으로는 가격이 비싼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집 근처에 있는 실외포장마차는 라면, 우동만 봐도 3,000원인데 말이죠

분식집 평균 가격보다도 비싼 것 같아요

대부분의 실외포차는 카드계산이 안되네요

 

서비스로 오뎅이 나왔어요.

따뜻한 국물과 오뎅이 술을 마시라고 부추기는 것 같네요

 

꼼장어입니다.

양념된 꼼장어를 깻잎에 싸 먹게 나왔어요

군자동에 있는 포장마차 꼼장어와는 또 다르네요

 

깔끔하게 클리어~

오뎅은 술안주로도 좋았고 맛있어서 추가 주문을 했어요

꼼장어는 식감도 좋았고 양념도 굿이었죠

 

단점이라면 위에도 언급했던 가격!!!

실외포장마차는 옛 추억을 생각하며 감성으로 가는 곳인데... 부담이 되네요

 

맛은 있지만... 재방문은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