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청와옥 군자역직영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재방문/순대국/어린이국수/육회/놀면뭐하니/능동 맛집

행복담기 2022. 7. 29. 11:54
728x90
반응형

청와옥 군자역직영점
영업시간 08:00 - 22:00
군자역 5번 출구에서 57m

 

오랜만에 방문한 청와옥

 

테이블링 기계가 있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대기하면서 뭘 먹을지 메뉴판을 보고 있었어요
순대국 가격은 작년과 동일하네요
모듬순대와 수육, 편백정식은 가격이 올랐어요

 

인테리어가 고풍스럽고 깔끔합니다.

 

물을 서리태로 우려서 그런지 고소하고 맛나요

 

주문하고 나온 부추, 무생채, 깍두기, 어리굴젓, 쌈장, 새우젓입니다.
기본 반찬의 양이 많지가 않아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해결하면 됩니다.
셀프바에는 음료와 커피도 있어요

순대국은 다대기, 들깨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 싫어한다면 주문할 때 빼달라고 해야 합니다.
얼큰 순대국밥은 매운 정도가 1단계, 2단계, 3단계로 있으며 1단계는 신라면 정도 매운맛이네요

 

들깨가루, 소금, 후추는 테이블 서랍에 있습니다.

 

편백정식과, 얼큰 순대국밥, 어린이 국수를 시켰는데 편백이 먼저 나왔어요
맛깔나 보이죠?

찰순대 안에 떡이 쏭쏭 넘 특이해요

직접 해서인지 냄새도 안 나고 중독성 있는 요거 따로 포장하고 싶더군요

 

고기도 부드럽고 잡내도 없어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일반 순대국과 얼큰 순대국밥입니다.
일반 순대국도 다대기가 들어가 국물은 하얗지가 않네요
얼큰 순대국밥은 2단계로 주문했어요

 

순대는 5개 정도 들어가 있었고 고기도 이 정도면 합격!!!
청와옥은 반찬서부터 모든 재료가 싱싱했어요
부추만 봐도 알겠죠?
매운걸 좋아하는 저한테는 2단계가 딱 맞는 것 같아요
맵다 싶을 때는 밥 말아먹으면 굿이죠

 

어린이 국수는 엄청 뽀얗네요
면은 소면이 아닌 쌀국수 면입니다.
사골 국물이 얼마나 맛나던지 그릇째 마셨어요 ㅎㅎㅎ

 

저는 숭늉이 별로라 주문을 하지는 않았는데 2,000원을 추가하면 공기밥을 영양솥밥으로 바꿔줍니다.

청와옥은 오픈했을 때부터 다녔는데 집 주변에서는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순대국 가격도 그대로여서 굿굿
인테리어도  최고

청와옥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