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해남닭집(메뉴/가격) - 내돈내산/순살후라이드/똥집튀김/식객허영만백반기행/건대/화양동맛집

행복담기 2022. 8. 2. 11:36
728x90
반응형

해남닭집
영업시간 15:00 - 01:00 (일요일 휴무)
건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422m

 

해남닭집은 화양제일골목시장 입구 쪽에 자리 잡고 있어요
항상 가본다 가본다 하고 이제야 방문했네요

 

해남닭집에 들어가니 구조가 신기하게 생겼네요
조리 및 계산하는 곳에는 테이블이 2개가 있고 반층을 올라가면 테이블 4개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 공간이 있어요
공간이 좁다 보니 서로 대화하는 톤이 서로서로 클 수밖에 없네요

 

해남닭집 메뉴
후라이드치킨/양념치킨/간장치킨/반반치킨/닭강정/순살후라이드/순살양념/순살간장/똥집 후라이드/똥집 양념/똥집 간장/황도/감자튀김/번데기탕/오뎅탕/먹태/골뱅이무침

가격표를 보니 가성비가 있는 편은 아닙니다.

 

기본으로 마카로니, 치킨무, 양념소스, 소금이 나왔어요

 

마카로나와 치킨무가 부족하다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아들을 위한 순살 후라이드가 나왔어요
주문하고 20~30분은 걸린듯해요
일반 프랜차이즈 치킨과는 튀김옷이 확실히 다릅니다.
어렸을 때 아버지께서 퇴근하시면서 가지고 오시던 치킨이 생각이 나네요
먹어보니 튀김옷은 바삭... 속은 촉촉

 

기대하고 기대했던 똥집 후라이드...
의정부통닭의 똥집 마니아인 저는 어느 정도 비슷하기를 바랬는데 튀김옷이 두껍네요
개인적으로는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튀김옷이 두껍고 바삭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듯합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볍게 맥주 마시면서 추억 쌓기는 좋은 곳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