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호야초밥참치 본점 - 내돈내산/화양동/건대 맛집

행복담기 2023. 4. 30. 22:30
728x90
반응형

호야초밥참치 본점
영업시간 11:30 - 22:00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화~금) 15:00 - 16:30
건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402m
 

초밥 맛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호야초밥참치 본점...
주말에는 역시 사람이 많네요
웨이팅을 30분 정도하고 입장할 수 있었어요
웨이팅 후  입장하였는데  손님이  많아서인지  자리 안내하시는 분이 따로 없이 요리 만드시는 분이  마이크로  안내 해  주시더군요
 

맛집답게 유명인들의 싸인과 사진이 벽면에 붙어있었네요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게 됩니다.
조리시간은 20분 소요라고 되어있네요
 

락교, 초생강, 간장이 세팅되었습니다.
 

대표메뉴인 B특 호야입니다.
2개를 주문하니까 따로 한접시씩 나오는게 아니라 이렇게 같이 나오네요
간장을 발라 먹을 수 있게 붓 같은것을 줍니다.
 

A 호야입니다.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B특 호야와 개수는 같지만 구성이 다르네요
 

전체적으로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먹음직스러웠고 신선했어요
C연어(양파소스)도 호야초밥참치의 대표메뉴인데 연어 초밥을 보니 어느 정도 알겠더라고요
연어를 육안으로 봐도 때깔이 굿인데 맛도 부드러워서 넘넘 좋았어요

초밥에외 미소된장과 모찌리도후, 어묵우동탕, 고구마튀김, 새우튀김이 나왔어요
양이 살짝 부실했지만 뭐 초밥에 스끼다시까지 나왔다라는거에 만족해야겠지요
 

싹싹 알뜰하게 비웠네요~
알탕이나 알밥 메뉴도 있어 간단하게 식사하러 가도 될듯 하네요
기다림에 지치고 직원들 서비스는 불만이었지만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