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청와옥 군자역직영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재방문/순대국/능동 맛집

행복담기 2023. 5. 22. 23:13
728x90
반응형

청와옥 군자역직영점

영업시간 08:00 - 22:00

군자역 5번 출구에서 57m

 

군자역 5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청와옥 군자역직영점...

군자역직영점은 저녁에 항상 웨이팅 해야 하는 맛집입니다.

 

내부에는 대부분 고전적으로 인테리어를 해놨어요

 

물은 구수한 서리태차가 나옵니다.

몸에도 좋을것 같아요~

 

후추와 들깨가루는 서랍 안에 있습니다.

 

처음 오픈했을때는 다른 곳보다 다소 비싼 편이었지만 물가가 오르면서 부담 없는 가격이 되었네요

동해오징어나 육회, 육사시미는 부담없이 술안주로 하기 좋은 가격입니다.

다진 양념과 들깨가루는 기본적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순대국을 주문할 때 빼달라고 꼭 이야기해야 합니다.

 

메뉴판에는 순대국을 맛있게 먹는 방법과 비빔밥 맛있게 만들어 먹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본 반찬입니다.

초반에는 깍두기와 부추 무생채가 조금 부실하게 나옵니다.

 

한쪽 구석에는 셀프바가 있으니 원하는 만큼 가져가면 됩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무료로 마실수 있는 두 가지 종류의 주스와 커피가 있네요

 

드디어 주문한 편백정식이 나왔네요

밥은 2,000원을 추가하여 솥밥으로 변경했어요

뚝배기에 나온 순대국은 아직도 팔팔 끓고 있었지요

편백에는 순대 6개와 수육이 들어있네요

밑에는 숙주가 깔려있어 같이 먹으면 굿입니다.

밥은 뭐...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순대국 안에는 순대와 고기가 튼실하게 들어있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고기의 잡내도 없고 국물도 진하고... 청와옥 순대국은 넘넘 맛있네요

 

마지막은 구수한 숭늉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현재 내 마음의 순대국 원탑인 청와옥~

해장으로도 좋지만 다양한 안주도 보유하고 있어 술자리로도 좋은 청와옥~

강력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