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꼬지사께 구의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이자카야/꼬치/오뎅/강변역/구의동 맛집

행복담기 2022. 12. 2. 00:07
728x90
반응형

꼬지사케 구의점

영업시간 16:30 - 02:00 (일요일 휴무)

라스트 오더 01:00

강변역 1번 출구에서 396m

 

식사를 하고 2차로 방문한 꼬지사케 구의점...

 

인테리어가 고풍스럽습니다.

안쪽에는 이미 만석이라 바깥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한쪽에는 유명인들의 사인과 사진이 붙어있네요

 

꼬지사께의 베스트 메뉴는 직화모둠꼬치, 마시츄규카츠, 모둠만두튀김, 먹태한마리, 매운오돌뼈주먹밥, 가츠오오뎅탕, 김치만두어묵전골입니다.

메뉴판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게 보이네요

할인이 되는 세트메뉴에 통닭, 떡볶이, 골뱅이소면, 돈가스, 마른안주, 탕 등 정말 메뉴가 많네요

주류 또한 많은 종류의 사케와 소주, 병맥주가 있습니다.

 

식사를 하고 갔기 때문에 모둠꼬치 小를 주문했어요

강낭콩과 해초무침, 9개(시샤모꼬치, 새우튀김, 은행꼬치, 통마늘꼬치, 대파삼겹꼬치, 팽이버섯 삼겹말이꼬치, 닭산적꼬치, 염통꼬치, 닭껍데기꼬치)의 꼬치가 나왔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성비는 떨어진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양보다는 질이라는 생각으로 먹어봤는데 역시 굿입니다.

특히 새우튀김 바삭바삭 식감이 최고였어요

술과 함께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네요

평일이고 먹자거리도 아닌 역에서도 떨어진 곳에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찾는걸 보면 인기 많은 맛집이 맞는 듯합니다.

특히 젊은 층이 많았어요

 

강변역에서 술집을 찾는다면 꼬지사케 구의점 추천합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