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우리콩밭손두부(메뉴/가격) - 내돈내산/아차산/순두부/모두부/제육볶음/구의동맛집

행복담기 2022. 11. 26. 00:42
728x90
반응형

우리콩밭손두부

영업시간 06:00 - 22:00

아차산역 1번 출구에서 590m

 

지인과 등산 후 방문한 우리콩밭손두부

 

평일 오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없네요

주방은 오픈 주방입니다.

 

우리콩밭손두부 메뉴

모두부/순두부/서리태콩국수(계절메뉴)/해물부추전/두부부침/해물순두부/된장찌개/순두부라면/얼큰김치라면/두부돼지김치찌개/버섯된장전골/두부조림/두부삼겹두루치기/제육볶음(2인분)/빨강닭발

 

메뉴가 정말 많네요

그리고 두부는 100% 파주장단콩을 사용합니다.

 

콩에는 다들 알고 있는 단백질 이외에 다른 영양성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두부는 포만감과 단백질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알려져 있어요

 

드디어 순두부, 모두부가 나왔어요

반찬은 어묵조림, 콩나물, 무생채, 양념간장, 양념 새우젓, 볶음김치입니다.

모두부를 주문하면 볶음김치가 같이 나와 정말 좋았어요

두부 식감은 부드러웠고 맛은 고소했어요

원조할아버지손두부는 순두부가 메인이라면 우리콩밭손두부는 모두부가 메인인 듯싶네요

 

추가 주문한 제육볶음입니다.

싱싱한 부추와 양념이 잘 배어있는 고기가 잘 어우러지네요

두부만 아니었으면 공기밥하고 같이 먹었을 거예요

 

냉장고에는 국순당막걸리, 가평잦막걸리, 알밤막걸리, 장수막걸리, 지평막걸리 등 많은 종류의 막걸리가 있었고 소주, 맥주도 있었어요

두부에는 역시 막걸리죠

주류는 냉장고에서 셀프로 꺼내 먹으면 됩니다.

 

등산을 하고 먹는 막걸리는 최고입니다.

막걸리는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모두부가 생각날 때는 우리콩밭손두부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