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다윈보쌈칼국수(메뉴/가격) - 내돈내산/육개장/광장동맛집

행복담기 2022. 11. 25. 09:53
728x90
반응형

다윈보쌈칼국수

영업시간 09:30 - 22:00

 

광장동에 갔다가 친구 추천으로 방문한 다윈보쌈칼국수...

 

매장은 작은 편이었어요

대표 보양식은 사골밥과 육개장밥이네요

 

다윈 메뉴

다윈제주보쌈/다윈한방수육/사골(밥)/사골칼국수/들깨칼국수/육개장(밥)/육개장칼국수/해물칼국수/서리태콩국수(하절기)/해물녹두빈대떡

 

모든 재료 원산지는 국내산입니다.

보쌈은 가격이 있는 편이네요

 

반찬은 깍두기, 김치, 콩나물입니다.

 

육개장(밥)입니다.

내용물도 많았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담백한 맛입니다.

한우 뼈로 푹 고았다고 해서 사골맛이 강할까?라는 생각도 해봤지만 그렇지는 않았어요

 

흑미밥이 꽉꽉 눌러져 있어요

건더기를 어느 정도 먹고 국물에 밥을 퐁당 넣었습니다.

진하지 않고 맑은 국물의 담백함 덕에 정신없이 먹은 것 같네요

 

한우 사골국물이라서 그런지 국물은 다 먹고 싶었죠

결국은 완육!!!

 

간판에 보쌈 칼국수라고 되어 있어 점심에 보쌈 정식이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아쉬움을 육개장으로 달랬으니 만족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