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채선당 월남쌈 & 샤브샤브 화양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세종대/건대/어린이대공원역/군자동맛집

행복담기 2022. 8. 10. 22:57
728x90
반응형

채선당 월남쌈 & 샤브샤브 화양점
영업시간 11:00 - 21:30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303m

 

월남쌈이 먹고 싶어 오랜만에 방문한 채선당...
지하 2, 3층에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어요

 

채선당은 2층에 있으며 204호, 205호, 206호, 217호, 218호를 터서 사용중이었어요

 

복도를 사이에 두고 왼쪽은 주방과 식당이 있는데 손님이 없는걸 보니... 오른쪽 식당에 자리가 없으면 채워지는 듯싶네요

 

매장 내부는 상당히 깔끔했어요

 

채선당 메뉴
이베리코 흑돼지 편백찜&월남쌈 샤브샤브/월남쌈 샤브샤브/월남쌈 스페셜 샤브샤브/월남쌈 한우 샤브샤브/모듬 샤브샤브

사이드 메뉴로는 납작군만두/국물떡볶이/케이준샐러드/고구마치즈고로케/치킨가라아게/쭈꾸미볶음이 있고 고기와 해산물을 추가 주문할 수 있어요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 5,000원~ 모아진 부담금은 결식아동 후원금으로 좋은 곳에 쓰이네요

 

테이블에 앉으면 육수가 준비가 먼저 됩니다.
그리고 주문을 하게 되는데 저희는 월남쌈 스페셜 샤브샤브로 주문을 했어요
기본 월남쌈 샤브샤브와 스페셜은 고기의 질 차이인데 스페셜은 호주 청정우 YG등급의 소를 사용하였으며 청정지역 호주 목초지에 방목하여 키운 30개월 이하의 어린소 목심으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드디어 고기가 준비되었고 셀프바에서 라이스페이퍼와 뜨거운 물, 소스, 그리고 육수에 넣을 만두, 어묵, 떡, 유부, 채소 등을 가지고 와야 됩니다.

 

소스는 간장, 칠리, 땅콩, 와사비 소스가 있어 좋아하시는 소스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월남쌈 재료와 샤브샤브에 넣을 재료를 잔뜩 가지고 왔어요~
채소도 엄청 신선하고 전체적으로 굿입니다.

 

싱싱한 채소와 어묵, 유부, 떡 등 재료를 넣고 보글보글 끓입니다.

계속 끓이다 보면 육수가 진하게 되네요~

 

라이스페이퍼에 채소를 꽉꽉 넣고 먹으면... 식감이 굿입니다.

건강해지는 느낌이 팍팍 나네요~

 

마지막은 진하게 우려난 육수에 계란과 당근, 파, 김가루를 넣고 죽을 만들어 먹었어요
배가 가득 찼었는데 죽은 또 들어가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채선당에서는 채소 위주로 식사를 하기 때문에 먹는 내내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직원분들과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원하는 만큼 원하는 대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아들은 10살이라 6,000원 혜택까지...
가성비 좋고 건강한 한 끼 채선당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