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설빙 세종대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애플망고치즈설빙/인절미토스트/빙수/카페/어린이대공원역/건대/화양동맛집

행복담기 2022. 8. 7. 00:23
728x90
반응형

설빙 세종대점

영업시간 11:00 - 01:00

라스트오더 00:30

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에서 193m

 

1층에서 계단을 통해 올라가는 길에 맛나 보이는 음식 포스터와 가격표가 벽면에 붙어있어요

2층에 위치해 있는 층고가 상당히 높네요 ㅎㅎ

 

설빙 세종대점 이벤트~

영수증 리뷰 작성시 크로플 증정, 블로그 작성시 인절미빙수를 증정하고 있네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게 되며 다 먹은 뒤에는 퇴식대로...

키오스크 옆에는 원산지 표시가 있어요

 

12가지의 빙수메뉴와 디저트 그리고 음료까지 메뉴가 다양합니다.

 

중간중간 다양한 소품까지...

고양이 쿠션에  담요까지 굿입니다.

 

설빙 세종대점은 건물 2층을 모두 사용하고 있어서 카운터를 중심으로 오른쪽, 왼쪽으로 테이블을 분리시켜놨어요

학교 근처라 그런지 스터디룸 같은 분위기의 칸막이까지 있네요

 

중간중간 전원을 꼽을 수 있는 콘센트까지 있어요

이런 배려 너무 좋네요

 

세종대가 보이는 창가 쪽에 자리를 잡고 음식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봅니다.

 

베스트 메뉴인 애플망고치즈설빙과 인절미토스트입니다.

숟가락과 포크, 냅킨, 물티슈 등은 카운터 근처에 구비되어 있어요

 

애플망고치즈설빙은 주문하면서 맛있을까? 괜찮을까?

고민을 많이 했던 메뉴인데...

먹는 순간 아~ 왜 베스트 메뉴인지 알게 됐네요

망고와 치즈와 아이스크림의 조합이 최고입니다.

거기에 연유를 뿌려 먹으니 달달함이 ㅎㅎㅎ

 

토스트 중간에 들어있는 인절미는 치즈처럼 쭉쭉 늘어나네요

토스트는 적당한 바삭함으로 식감을 살리고 인절미의 고소함으로 맛을 살리고 베스트 메뉴 맞네요

빙수와 같이 먹으니 더욱더 맛있어요~

 

식사를 하고 와서 배는 불렀지만 또 다른 배가 있는지 싹싹 비웠어요

 

 분위기도 좋고 깔끔한 설빙 세종대점 강추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