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꼼주(메뉴/가격) - 내돈내산/꼼장어/쭈꾸미/닭발/건대입구역/막창/화양동맛집

행복담기 2022. 8. 11. 02:23
728x90
반응형

꼼주

영업시간 (일, 월, 화, 수, 목)17:00 - 01:00 / (금, 토)17:00 - 02:00

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279m

 

꼼장어 맛집으로 검색 후 방문한 꼼주...

 

막상 들어가니 매장 규모는 작았어요

테이블은 7개 다닥다닥 붙어있네요

 

입구서부터 한쪽 벽면에 유명인들 사인과 인증사진으로 가득합니다.

 

꼼주 메뉴

꼼주모둠(꼼장어, 쭈꾸미, 닭발)/꼼장어(양념, 소금)/숯불닭발/쭈꾸미/불막창/훈제막창/치즈계란찜/멸치주먹밥/라면/순두부찌개

 

첫 주문 시에는 같은 메뉴 2인분을 시켜야 됩니다.

 

주문을 하게 되면 사장님이 초벌구이를 해주시네요~

 

순두부찌개는 서비스~ 

매콤한게 굿입니다.

 

숯불 색이 강렬합니다.

 

꼼장어 양념 2인분입니다.

콩나물과 부추 그리고 마요네즈소스, 매콤소스가 같이 나오네요

마요네즈소스가 궁합이 맞을까 했는데 생각 외로 궁합이 잘 맞네요

 

소스에도 찍어먹어 보고 콩나물, 부추와 같이 먹어도 보고 나름 각자의 맛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채소와 같이 먹는게 식감이 배가 되더라고요

 

콩나물과 부추는 리필...

 

치즈계란찜입니다.

치즈계란찜이 나왔을 때 치즈가 어딨을까? 생각했는데...

숟가락으로 뜨는 순간 쭉 늘어나는 치즈가 있네요

계란의 고소한 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 조합이 굿입니다.

 

안주가 맛있으니 술이 아주 술술 들어갑니다.

꼼주는 유명인들이 인정한 곳...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