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또래끼리(메뉴/가격) - 내돈내산/김치볶음밥/순두부찌개/계란찜/쯔양먹방/세종대/군자동 맛집

행복담기 2023. 3. 18. 13:58
728x90
반응형

또래끼리

영업시간 10:00 - 21:00 (토요일 휴무)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832m

 

집 근처에 자리하고 있었지만 지나다니면서 내부만 확인하고 들어가지 않았던 또래끼리...

 

쯔양이 먹방을 찍고 갔다는 말에 방문하게 됐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게 되는데 메뉴를 선택하고 자리를 지정하게 되어있네요

ㅎㅎㅎ 아들은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책 삼매경에 빠졌어요

 

메뉴는 김치볶음밥/순두부찌개/계란찜/공기밥이 있으며 1인 1메뉴를 주문했는데 아쉽다면 추가메뉴를 통해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습니다.

 

반찬과 물은 셀프이고 셀프바에는 김치와 무말랭이, 샐러드, 어묵국물이 있네요

 

모든 메뉴가 한 번에 세팅이 되었는데...

다 세팅되고 나니 아차 했어요

들어오자마자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다 보니 추가메뉴에 계란찜이나 순두부찌개가 있는지도 모르고 모두 기본메뉴에서 주문을 했거든요

그 결과는~~~ 계란찜에도 공기밥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추가메뉴에는 왜 1,000원이 빠지는지 알게 되는 순간이었네요

 

김치볶음밥입니다.

양도 많고 붉은 밥알들이 자꾸 입맛을 다시게 만드네요

먹어보니 고슬고슬한 밥알과 고기 그리고 김치가 만나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네요

자극적일 거라는 생각과는 달리 살짝 단맛까지 있어 맵찔이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아들도 맛있다며 따봉을 날려줍니다.

 

계란찜도 양이 많았지만 맛은 아는 맛...

 

순두부찌개입니다.

뚝배기에 팔팔 끓여 나오네요

한입 먹자마자 '오~ 여기 순두부찌개 괜찮은데...'라는 생각을 했어요

칼칼함에 부드러운 순두부... 먹다 보니 알았지만 쫄면이 들어 있네요

쫄면이 약간 불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이 많은게 클리어 됐네요

가성비 좋고 다음에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