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아따통닭(메뉴/가격) - 내돈내산/아차산/닭똥집/순살치킨/구의동 맛집

행복담기 2023. 3. 10. 08:01
728x90
반응형

아따통닭

영업시간 11:00 - 23:59

아차산역 1번 출구에서 576m

 

용마산과 아차산 등산 후 방문한 아따통닭~

 

두부나 안주를 주변에서 사서 매장에서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문구도 재미있습니다.

 

어정쩡한 시간대에 갔는데도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벽면에는 유명인들의 싸인이 있었네요

 

메뉴는 옛날통닭, 순살치킨, 숯불닭발, 양념통닭, 닭똥집, 노가리, 감자튀김, 반건조오징어, 치즈볼, 양배추샐러드, 코울슬로가 있습니다.

 

옛날통닭입니다.

한 마리라고 하기엔 양이 부족한 면이 있었지만 바삭한 식감과 연한 고기... 6,000원이란 훌륭한 가성비...

 

옛날통닭 이외에도 닭똥집, 감자튀김, 양배추샐러드를 주문했어요

통닭도 통닭이지만 닭똥집 가성비가 정말 미쳤네요

맛 또한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감자튀김

느끼함을 방지하고자 주문한 양배추샐러드

푸짐하게 나오네요

 

순살치킨입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순살 치킨

순살치킨은 옆테이블에서 맛있게 먹는 것을 보고 주문했어요

순살치킨을 주문하니 양념소스가 나오네요

옛날통닭 주문할 때 소스를 하나 샀는데 아까웠어요

그래도 순살치킨 주문은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아따통닭은 예전 아차산할아버지손두부 자리에 있으며 등산 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맛도 좋고 양도 훌륭하고 술 한잔 하기 정말 좋아요

아따통닭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