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미식반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재방문/요리/세종대/건대/어린이대공원역/중화요리/짜장면/짬뽕/탕수육/군자동 맛집

행복담기 2022. 8. 5. 02:59
728x90
반응형

미식반점
영업시간 11:30 - 22:00 (마지막 주문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14:30)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398m

 

오랜만에 중화요리가 먹고 싶어 방문했어요
이곳은 생방송투데이와 2TV생생정보에 출연한 맛집입니다.
배달과 포장도 가능합니다.

 

입구 쪽에는 메뉴와 가격이 적혀있는 입간판이 있어 확인하고 입장할 수 있어요

 

5시 40분쯤 도착하니 두 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6시 30분쯤 나올 때 보니 역시 맛집답게 한두 테이블 빼고는 다 찼더라는...

 

미식반점은 면류/밥류/돼지고기류/소고기류/새우류/닭고기류/잡품류/사이드류 등 정말 많은 메뉴가 있어요
중화요리 식당이라 고량주와 중국 맥주도 보이네요

 

손님들이 적어 놓고 간 포스트잇... 대부분 맛있다는 글입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탕후루탕수육입니다.
얇은 튀김 안에 두툼한 고기가 들어있어요
고기도 연해서 탕후루탕수육이야 말로 찐 겉바속촉입니다.

 

통후추중새우입니다.
이 메뉴도 시그니처 메뉴라서 주문했네요
얇고 바삭한 튀김옷에 통통한 새우가 들어있어요
달달한 튀김옷과 후추 그리고 파가... 맛을 더 업업시키네요

 

시그니처  음식 몽골리안비프입니다.
새우에는 쪽파가 들어가 있었는데 비프에는 대파가 들어가 있네요
고추기름과 간장 베이스의 소스가 정말 굿이었고 고기는... 많이 질기지는 않았지만 조금 질겼어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자꾸 술과 밥을 부르는 맛~

 

그래서 주문을 했습니다.
공기밥은 1,000원인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몽골리안비프와 통후추중새우는 다 먹었고 탕수육은 배가 불러 다 먹지 못하고 남은 음식은 포장을 했어요

 

전에는 미식짜장면, 크림짬뽕, 미식볶음밥을 먹었었는데 그때도 정말 훌륭한 맛이었지요

미식반점은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했으며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정말 좋았어요
지인 모임이나 거래처 접대에도 딱 좋을 것 같네요

미식반점 강력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