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제주순대국(메뉴/가격) - 내돈내산/재방문/순대/강변역/구의동맛집

행복담기 2022. 8. 6. 10:07
728x90
반응형

제주순대국

강변역 1번 출구에서 480m

 

오랜만에 방문한 제주순대국...

 

작은 마당에는 돌하르방부터 아기자기하게 제주도를 생각나게 인테리어를 해놨어요

 

제주순대국은 1층과 지하층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전에 왔을 때 1층에 사람들이 가득이라 지하로 내려갔는데 깔끔하고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벽면에는 야구선수였던 조계현씨와 김일권씨의 사인이 있네요

순대국의 효능도 적혀있는데 숙취해소 및 간 보호, 빈혈 개선 및 예방, 해독작용, 변비 개선, 눈 건강에 좋다고 하니 많이 먹어야겠어요 ㅎㅎ

 

제주순대국 메뉴

제주 순대국/ 제주 특 순대국/제주 정식(순대국+수육)/우거지 뼈해장국/얼큰 순대국/제주 고기국수/제주냉밀면(물/비빔)/돔배고기+냉밀면세트/순대 한접시/편육 한접시/돔배고기/제주 미니아강발/고기수육/모듬수육(순대+고기수육)/제주등뼈감자탕/순대곱창 철판볶음/순대곱창 전골/볶음밥

 

다양한 주류도 눈에 띄네요

 

반찬은 김치, 깍두기, 청양고추, 양파, 부추, 쌈장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테이블에는 슬라이스 청양고추와 들깨가루, 후추가 있었어요

 

정식을 시켰는데 가격에 비해 수육은 양이 좀 적은 듯...

그래도 순대와 고기는 굿이었어요

 

제주순대국입니다.

다대기는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요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얘기해야 할 듯합니다.

국물은 아주 맑았어요

그래서인지 국물 맛이 심심해서 이것저것 넣고 간을 맞췄네요

고기의 양도 많았고 잡내도 없었고 씹는 맛이 좋았어요

 

지인이 먹은 우거지 뼈해장국입니다.

이건 제가 먹어보지 않아서 맛 평가는 패스~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맛도 괜찮았는데 아쉬웠던건 매장 안이 시원하지가 않았어요

무더위 날씨에 뜨거운 음식을 먹으면서 조금은 힘들었네요

먹고 밖에 나가니 오히려 안에보다 시원하더라는...

그래도 오늘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