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성동구]행운돈까스(메뉴/가격) - 내돈내산/왕십리역/한양대역/행당동돈가스맛집

행복담기 2022. 8. 3. 16:05
728x90
반응형

행운돈까스
영업시간 10:30 - 21:00
한양대역 1번 출구에서 372m

 

한양대에서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한 행운돈까스
외부만 봐도 얼마나 오래됐는지 짐작이 갑니다.

 

내부에 들어갔을 때는 테이블이 많이 남아있었는데 앉아있는 사이에 자리가 가득 찼네요

 

행운돈까스 메뉴
돈까스/고구마돈까스/치즈돈까스/새우정식(새우+돈까스+생선)/돈까스+김치볶음밥/생선까스/매운돈까스/정식(함박+돈까스+생선)


초등학생 아들하고 둘이 갔는데, 양이 많아서 고민하는 중 친절하게 사장님이 메뉴 한 가지를 곱빼기로 시키라고 하셔서 그렇게 주문했어요

 

단무지와 김치는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지고 올 수 있어요

 

따끈따끈한 국물도 셀프입니다.

수프는 견과류가 들어갔는지 고소하면서 특이했어요

 

선택한 김치볶음밥 돈까스 곱빼기입니다.

아들과 둘이 먹었는데도 양이 꽤 많네요

돈까스 넘 맛나요

고기도 두툼하고 직접 소스를 하셨는지 맛이 질리지 않고 훌륭하네요

옛날 돈까스 느낌...

김치볶음밥은 카레맛이 나고  뭔가  자극적인  맛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어요

그냥 집에서 먹는 김치볶음밥을 생각했는데, 그것보단 독특해여

카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합니다.
그래두 돈까스는 최고예요
다음엔 생선까스나 치즈까스를 먹어봐야겠어요

친절한 사장님과 맛있는 돈까스... 강추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