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성동구]에프터드링크버거(메뉴/가격) - 내돈내산/ADB버거/수제버거/왕십리역/행당동맛집

행복담기 2022. 10. 19. 14:36
728x90
반응형

에프터드링크버거

영업시간 11:00 - 21:00 (월요일 휴무)

왕십리역 8번 출구에서 85m

 

왕십리에 일이 있어 들렸다가 친구 추천으로 에프터드링크버거에 방문했네요

 

인테리어는 상당히 깔끔했어요

 

메뉴판에 버거는 클래식 버거, 베이컨 버거, 에이디비 버거였지만 이달의 메뉴로 새우버거가 추가되었네요

그 외에 이달의 메뉴 크로플치킨과 감자튀김, 치킨텐더, 해쉬브라운, 코울슬로가 있고 버거나 사이드 메뉴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맥주가 있어요

 

테이블에는 케첩과 머스터드 소스, 스티커가 있네요

스티커는 뭐에 쓰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버거를 먹기 위해 라이프와 포크가 세팅이 되고...

 

베이컨 버거입니다.

싱싱한 채소와 소고기 패티 토마토 베이컨 그리고 먹음직스럽게 녹아내린 치즈가 눈에 띄네요

친구는 전에 한번 베이컨 버거를 먹고 나서 너무 맛있어 이번에도 베이컨 버거를 주문했다고 합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에이디비 버거...

첫인상 비주얼이 충격적이었어요

소스 때문에 내용물이 보이지 않았거든요

 

한우패티가 두툼하게 들어있고 버섯도 있어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거기에 소스가 어우러지니 환상적인 맛입니다.

 

프랜치프라이입니다.

프랜차이즈 업체보다 가격 대비 양이 꽤 많았어요

노릇노릇 잘 튀겨졌네요

 

또 빠질 수 없는 것은 맥주

레드락 500ml  생맥주를 주문했어요

4,000원이면 가성비가 좋은 편이네요

 

수제버거가 확실히 프랜차이즈 업체보다 빵의 질이 더 좋고 패티나 소스가 굿이었어요

맥주와 함께 먹는 버거는 KFC 이후 오랜만인데 넘 좋았어요

 

에프터드링크버거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