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 · 강북 · 도봉 · 노원

[서울시 노원구]화실 - 내돈내산/이자카야/상계역/중계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1. 2. 10:05
728x90
반응형
화실

영업시간 17:00 - 24:00 (화, 수, 목) / 17:00 - 01:00 (금, 토)

일요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불가, 예약, 포장

 

 

식사를 하고 지인의 추천으로 간단하게 한잔하고자 방문한 화실...

 

내부로 들어가니 선반에는 사케를 비롯 많은 종류의 술이 있었어요

벽면에는 일본 만화포스터와 음식사진도 보입니다.

마치 일본 술집에 온듯한 느낌입니다.

밖에 적혀있던 전통술집이란 일본 전통술집을 말하는 거였네요

내부에는 4인정도 앉을 수 있는 일반 테이블 2개와 바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웨이팅이 있을시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이 되고 요리와 주류는 필수로 주문을 해야 하네요

 

안주의 가격은 합리적이었어요

화실에 왔으니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봐야겠죠

 

불암산불닭산더미야끼소바입니다.

닭다리살에 야끼면과 숙주가 산더미처럼 올라가 있네요

산더미 감자탕과 산더미 불고기를 보기는 했는데 닭고기와 야끼소바, 숙주 구성을 보니 빨리 먹고 싶어 졌어요

 

순살 닭다리살을 먹어보니 약간 매콤했어요

닭고기의 부드러움과 숙주의 아삭한 식감이 만나 매운맛도 중화되고 풍미가 더 좋아지네요

역시 주문은 시그니처 메뉴가 최고입니다.

 

화실은 원고료를 받고 쓰는 블로그도 많이 보였지만 실질적인 방문자 리뷰만 봐도 친절하고 맛있다는 평이 많습니다.

저 또한 만족하면서 먹었네요

불암산불닭산더미야끼소바는 생각보다 양이 많아 1차에서 적당히 드시고 가시던가 아니면 화실을 1차로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간단하게 먹으러 갔다가 배가 빵빵해져서 나왔어요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