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지랄닭발 광진점 - 내돈내산/포장/세종대/군자동맛집

행복담기 2022. 10. 14. 12:37
728x90
반응형

지랄닭발 광진점
영업시간 16:00 - 02:50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530m

 

평점이 좋고 집 근처에 있어 배달 주문한 지랄닭발...
국물닭발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30분 정도 걸려서 도착을 했습니다.
아들이 상호를 보고 웃네요 ㅎㅎㅎ

 

국물닭발, 계란찜, 날치알주먹밥, 쿨피스, 콘샐러드, 단무지, 김가루가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닭발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메추리알과 떡, 만두를 좋아하긴 하지만 닭발이 더 많았으면 싶었네요
날치알주먹밥은 녹색과 주황색 날치알에 노란색 단무지가 밥 위에 먹기 좋게 올려져 있어요
파슬리가 올려져 있는 계란찜은 용기에 가득 들어가 있네요

 

닭발은 매콤한 맛에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응근 중독성이 있어요
매울 때면 계란찜을 먹으니 어느 정도 중화가 되었네요

 

밥 위에 김가루를 넣고 섞어 줍니다.
둥글둥글하게 만들면 끝!!!
톡톡 터지는 날치알에 단무지의 씹히는 맛, 그리고 김가루의 고소함까지 더해지니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국물의 매운맛이 중독성이 있어 나중에는 국물에 주먹밥을 찍어먹었어요
기분 안 좋을 때 스트레스가 팍팍~ 풀리는 닭발

무난하게 잘 먹었어요
닭발보다는 주먹밥, 계란찜이 더 최고네요 ^^;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