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여행

[경기도 과천시]서울대공원 - 동물원/리프트/코끼리열차 패키지

행복담기 2021. 10. 8. 18:02
728x90
반응형

경기도 과천에 있는 서울대공원 동물원을 소개해드릴게요

 

너무 집에만 있는 것 같아 드라이브 겸 산책을 위해 서울대공원으로 이동했어요
도착을 했는데 서울대공원 주차장 입구에는 벌써부터 대기 줄이...
배가 고파 밥이라도 식사라도 하려고 차를 돌렸는데 근처에 먹을 곳이 마땅치 않았어요
검색으로 맛집을 찾아보니 괜찮은곳은 거리가...
그래도 어쩔수 없이 이동을 했죠
더푸짐이라는 샤브+낙지가 메인인 식당인데 가성비도 좋고 맛집이네요

 

 

[경기도 과천시]더푸짐(메뉴/가격) - 낚지볶음/샤브샤브/서울대공원/가성비 맛집/문원동

서울대공원 맛집 더푸짐을 소개해드릴게요 주말이라 늦게 일어나 뭐 할까 하다가 서울대공원을 가기로 했어요 아침도 못 먹고... 출발~ 급하게 가느라 아점을 먹을 식당도 못 정했네요 서울대공

borre.tistory.com

맛있게 식사를 하고 다시 서울대공원으로 gO gO~
다행히 주차장 입구 대기줄은 없었어요
하지만 큰 주차장에는 주차를 할만한 공간이 보이지 않았어요
빠져나가는 차가 있어 간신히 주차를 하고 걸어서 이동하는데 벌써부터 힘드네요

 

입구 쪽으로 이동하다 보면 포토존과 빵명장이 보입니다.

 

리프트 2회권 + 코끼리열차 + 동물원 패키지로 구매를 했었는데
코끼리 열차에 대기줄이 상당했어요
그래서 패키지를 변경하고 리프트 2회권과 동물원 패키지를 다시 구매했지요
그런데 막상 리프트를 타러 이동해보니 마찬가지로 사람이 많네요

 

40분을 기다려 드디어 리프트를 탔어요
과천저수지와 서울랜드도 보이네요
리프트 이동시 소지품 관리 잘하셔야 합니다.
특히 모자가 그물에 많이 떨어져 있었어요

 

리프트에서 내리게 되면 서울동물원 입구가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니 동물원 꼭대기로 가는 리프트를 타기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로 가득이네요
여기서 또 30분을 기다렸어요 ㅎㅎㅎ

 

이동 중에 식물원도 보였는데 코로나로 인해 문을 닫아놓았네요
도착지점에는 내리막 경사가 심합니다.

 

아들이 악어가 보고 싶다고 했는데 실내는 문을 닫았어요

 

동물들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밀집해 있어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어요
그리고 리프트 기다린다고 시간을 다 허비하여 동물들을 여유롭게 관람하지 못했네요
그냥 직진으로 내려온 것 같아요 ㅎㅎ

 

아들이 2살때 방문하고 7년 만에 방문이네요
다른 동물들은 가물가물한데 기린과 홍학은 존재감이 커서 기억이 또렷이 났어요

 

코로나 심각단계 종료까지 실내전시관(동양관, 남미관, 열대조류관, 제1,2,3AF관, 곤충관, 야행동물관, 유인원관, 호주관, 대동물관, 꼬마동물사, 종보전교육관, 식물원)은 휴관입니다.

서울대공원에서 젤 즐거웠던 리프트 ^^
구경도 편히 할 수 있고 생각보다 오래 타는 것 같네요
처음 탈 때는 아이랑 무서워 꽉 잡느라 손에 식은땀이...
익숙해지니 넘 짜릿~

 

주차요금은 카카오 T 어플에서도 정산이 가능합니다.
할인까지 되네요

주말은 사람이 많아 제대로 관람이 힘들었어요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평일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