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의정부시]대패상회 신시가지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삼겹살/갈비살/가성비맛집

행복담기 2022. 9. 2. 01:52
728x90
반응형
대패상회 신시가지점

영업시간 17:30 - 4:30 (화요일 정기휴무)

경전철의정부역 1번 출구에서 291m

 

의정부역 근처에서 식당을 찾다가 발견한 대패상회~

솔직히 입간판에 끌려 들어가게 됐어요

 

내부는 깔끔했고 밖에서 봤을 때와는 달리 매장 안에는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대패상회 메뉴

대패삼겹살/대패목살/우삼겹살/일반삼겹살/통목살/갈비살/통삼겹살/항정살/돼지김치찌개/소고기된장찌개/계란찜/묵사발/치즈계란볶음밥/냉면(물/비빔/불)/도시락/공기밥

 

고기류 뿐만 아니라 주류 등 대부분의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가격이~ 가격이~ 정말 혜자입니다.

 

첫주문시 300g 주문이 원칙이기 때문에 2명이었지만 갈비살 3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도 아주아주 훌륭합니다.

 

부족하면 셀프바로 가면 되겠죠?

주방 앞에 위치한 셀프바에는 싱싱한 채소와 구워 먹을 수 있는 떡, 호박, 만두, 두부 등 많은 음식이 있네요

이게 이 가격에 가능하다고?라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이래서 상차림비 1,000원이 따로 있나 봅니다.

 

하나둘 먹기 좋게 익어 갑니다.

상추에 육즙 가득한 갈비살을 넣고 마늘과 쌈장 그리고 파무침까지... 아주 꿀맛이네요

 

고기를 먹는데 역시 소주가 빠질 수 없죠

현수막에 슬러쉬 소주를 봤었는데... 와~ 정말 안에 살짝 얼었어요

덕분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죠

 

어느덧 고기는 다 먹고 호박, 만두, 김치, 고사리, 마늘을 구워 먹었어요

 

배는 불렀지만 볶음밥 배는 따로 있기에 치즈계란볶음밥을 시켜봤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훌륭하네요

 

계란과 치즈가 다 익은 후 다시 폭풍 흡입 시작~

너무너무 맛있어요

 

결국은 초토화시켰네요

 

갈비살 3인분 + 치즈계란볶음밥 + 소주 2병 + 상차림비 2인

이렇게 먹었는데도 3만원이 안됐어요

 

정말 가성비 최고인 것 같네요

강추 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