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의정부시]장가네통닭/쓰리장어(메뉴/가격) - 내돈내산/제일시장맛집

행복담기 2022. 8. 27. 01:47
728x90
반응형

장가네통닭
영업시간 10:00 - 24:00 (월요일 휴일)
의정부중앙역 1번 출구에서 510m

 

의정부통닭에서 사 먹다가 주인이 바뀌어 용천통닭으로 옮겼는데... 아직 준비 중이었어요
그래서 빠르게 포장이 가능한 장가네통닭에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편스토랑, 치킨의 제왕에도 출연을 했었네요
외부와 내부는 세월의 흔적이 느껴집니다.

 

장가네통닭 메뉴
마늘통닭(염통, 똥집, 통마늘 서비스)/양념통닭/스페셜(닭반마리, 염통, 똥집, 닭목, 통마늘)/모둠(닭목, 똥집, 염통, 통마늘)/옛날통닭/닭다리5개/닭날개7개/똥집/염통/목

20분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근처에 있는 가성비 좋은 쓰리장어로 갔어요

의정부 쓰리장어
영업시간 10:00 - 19:10 (월요일 휴무)
의정부중앙역 1번 출구에서 470m

 

전에도 저렴하고 맛나게 먹어서 또 사러 왔네요

 

벌써 다 팔리고 간장구이하고 장어강정만 남아있더군요

 

새로 구워서 양념을 선택하면 장어에 발라줍니다.

간장 맛 하고 고추장 맛 선택이 가능해요

 

저희는 가족과 넉넉히 먹기 위해 특대 세 마리로 주문했어요

 

생강하고 찍어먹는 소스 두 가지를 같이 포장해 주네요

집에서 먹을 때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서 먹음 더 맛난다고 하시는데 그냥 바로 먹었어요

 

마늘통닭은 17,000원짜리 두 마리를 주문했고요

서비스로 똥집과 염통 주시는데, 전 염통을 더 좋아해서 염통을 더 달라고 요청했어요

 

저는 튀김옷이 두껍지 않은 원재료 본연의 맛을 좋아해요
고소하고 쫄깃쫄깃 특히 염통이 최고~

 

양이 많아서 먹다가 남겼지만 시간이 지난 후에는 남긴 치킨도 다 먹었네요
굳이 비교하자면 평소 먹던 용천이 튀김옷 맛이 더 중독성 있지만, 양과 친절도는 장가네가 더 훌륭합니다.
용천통닭은 서비스에 염통이 빠졌다고 해서 아쉬워요

간장 맛으로 구매했는데 장어도 양이 많아서 남겼네요

 

장어는 가성비 최고이고 맛도 최고예요
직접 숯불에 구워 먹음 더욱 좋지만 전 이렇게 포장도 훌륭하더군요

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